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카미나르137, 청주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 외식은 노트북하러 카페갔다가

브런치먹고 반해버린 청주 카미나르137입니다.

매장 자체도 엄청 넓고 쾌적하고 노트북하기 딱이더라구요 !

살짝 외곽느낌이라 드라이브도 하고 좋았습니다.

그럼 카미나르137로 가볼까요 ?

협찬도 광고도 아니고 직접 돈내고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월 2,4주 월요일 휴무 

그외 10:30-22:00

브런치타임 10:30-14:30

주차는 가게 앞에 넉넉하게 있고 주변에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이게 카미나르137 건물 옆면인데요...

말이 됩니까 ? 엄청 넓어요 진짜루 ㅋㅋㅋㅋ

가게 뿐만이 아니라 부지 자체가 엄청 넓어서

카페에 커피 마시다가 나와서 한바퀴 걸었어요.



카미나르137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테이블이 널찍널찍하게 놓여있어요.

바로 앞에 검정의자 있는 테이블이 노트북하기 진짜 좋아요.


와이파이도 비밀번호없이 완전 짱짱하게 잘터집니다.

바로 밑에 콘센트가 테이블마다 2개씩 있는데다

소파석에 앉으면 앞에 통창으로 밖이 시원하게 보입니다.




그리고 2층 ? 1.5층으로 올라가보면 

또다른 넓은 테이블들이 쫘악 ~

단체석으로 앉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아서 메뉴보시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진동벨로 찾아가면 되는 서비스예요 ~_~

위에서 바라본 1층도 진짜 넓죠 ?


 

원래는 노트북만 하다가 나오려고 했는데

배가 고픈데 딱! 브런치시간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새우로제파스타세트에 블루베리 스무디 추가해서 먹었어요.


로제파스타....브런치 집인데 이렇게 맛있을...?

진짜 웬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맛있어요 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를 전혀 안했는데 그건 그냥 양이 적은거고

맛은 진짜...셰프님 맞습니다ㅋㅋ



화장실가다가 발견한 카미나르137의 숨겨진 장소 !

바로 웨딩스튜디오였는데요 ㅋㅋ

두개의 건물이 하나로 이어져 있더라구요 ㅋㅋ


웨딩촬영뿐만 아니라 그냥 이미지 촬영도 하시는거 같던데..

저는 그냥 화장실만 이용했습니다 ㅋㅋ

화장실로 광고효과를 보시는 듯 했어요 ㅋㅋ


카미나르 한줄평 :

노트북할거라면 여기로 가자



오늘 외식한끼, 노트북끼고 여유로운 브런치 어떠세요 ?

그럼 다음 한끼에서 만나요 안뇽 *_*

카미나르137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