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부먹찍먹걍먹, 탕수육하나에 소스가 몇개야 ?!

반응형

외식한끼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의 한끼는 배달의 민족에서 아주 핫한 !!

평점으로 아주 핫한 !!

탕수육메뉴만 있는 부먹찍먹걍먹입니다.

(본인은 탕수육 매니아로 탕수육에 엄청 깐깐합니다)



뭔가 이름만 들었을땐 '가게이름이 왜저래'

유치해서 맛없을거 같은 그냥그런집으로 생각되지만

실제는 어땠는지 한번 볼까요 ?

그럼 부먹찍먹걍먹 리뷰 시작합니다 ~

협찬도 광고도 아니고 직접 돈내고 먹었습니다.



우선 배달오면 기본적으로 깔끔한 박스에 옵니다.

치킨을 잘못 시킨 것 같은 비주얼...ㅋㅋ

작게 부먹찍먹걍먹이라고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짜잔 ~ 오픈해보면 ㅠㅠ

엄청난 비주얼의 탕수육입니다 여러분 !!!

저는 튀김옷이 바삭한 것도 좋지만 저렇게

고기 바삭하게 튀겨진게 보이는 탕수육을 최애합니다


딱 세팅이 탕수육을 중점으로 하는게 보이죠 ?

부먹찍먹걍먹의 이름답게 탕수육이 주인공입니다 ~



그리고 뚜껑열다가 발견한건데요.

이 짬뽕국물에 비닐 한번 덧대서 흘러넘치치 않게~

원래 뚜껑에 막 묻어나서 흐르고 하는데

이것도 센스있다 ~ 생각했어요 ㅎㅎ



부먹찍먹걍먹을 다 오픈하면 이렇습니다.

왼쪽 위부터 짜장밥, 짬뽕국물, 기본 탕수육소스

그리고 탕수육, 크림소스, 단무지로 끝 !

저는 간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간장은 없어서 만들어먹었어요.

고기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간장이 최고 !



부먹찍먹걍먹의 기본 탕수육 소스입니다.

전분이 많이 들어가서 꾸덕꾸덕한 소스예요.


소스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바로 그 소스맛 그자체인데

단맛이 좀 더 강했던 것 같아요~

야채가 없네...하는 생각이 들지만 !



짠 ~ 부먹찍먹걍먹은 탕수육밑에 생양파가 곱게 채썰려있어요 ~

이건 아마 크림에도 먹고 기본 소스에도 먹으라는~

그리고 양파가 매운맛이 잘 빠져서 좋았습니다.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야채부족은 걱정 노놉 !



기본 소스에 넣으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

전혀 야채가 모자라지 않죠 ?

쓸데없이 이상한 야채들 많은거보다 이게 더 좋았어요.


오히려 소스에 들어가있으면 숨이 너무 죽어버리는데

전 이렇게 먹는게 더 낫겠다 ~ 싶었어요 ㅋㅋ



부먹찍먹걍먹의 사이드메뉴 짜장밥입니다.

돼지고기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양파도 보입니다.


짜장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이고 간은 약한 편이예요.

탕수육먹을때 없음 아쉬우니 딱 그정도예요 ㅋㅋ



부먹찍먹걍먹의 짬뽕국물은 칼칼한 맛이 

색에 비해서는 부족한 맛이예요.

그냥 느끼할때 느끼함 잡아주는 용도면 끝 ?

건더기는 버섯, 양파, 오징어, 대파로 이루어져 있어요.



가장 중요한 부먹찍먹걍먹의 탕수육입니다 !!

튀김옷이 얇고 살은 두툼한,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고기맛이 많이나는 탕수육이예요.


원래 중국집에서 시켜먹으면 튀김옷이 두껍고

고기는 작고 기름져서 남기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부먹찍먹걍먹은 기본에 충실한 탕수육이었어요.

탕수육 고기는 진심 인정합니다 !!!



이게 또 뭐야 하셨나요 ? ㅋㅋ

한번 시켜먹고 정확히 이틀뒤에 또 시켜먹었어요 ㅋㅋ

이번엔 김치피자탕수육이랑 크림소스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도전 ! 김피탕도 소문만 들었지 안먹어봐서

이번에 경험해볼라구요 ㅋㅋㅋ


소스 넉넉한거 보이시나요....ㅋㅋㅋ

찍어먹고 찍어먹고 찍어먹어도 남았습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까지 얻어주시다니.... 제취향♥



치즈가 쭈우우우욱~~

김치는 김치대로 새콤하고 치즈는 늘어나고~

이게 진짜 안어울릴거 같은데...

왜 어울리죠 ? 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매콤하기까지 하네요 ㅋㅋ



지난번에(이틀전입니다만...ㅋㅋ)

크림소스가 감질맛나게 들어있어서 추가했어요.

부먹찍먹걍먹은 크림소스안에 양파가 가득가득해요.

아 ! 그렇다고 기본 양파가 없는건 아니예요 ㅋㅋ

크림소스는 꾸덕하지않고 오히려 묽은편입니다.


부먹찍먹걍먹 한줄평 :

탕수육이 먹고싶다면 1번으로 시켜먹겠습니다.


* 추가팁 : 두번째 시켜먹었을때 소스가 담겨진 통,

플라스틱이지만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통이라

쌀뜨물담가서 냄새 제거 후 유용하게 사용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