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60계 치킨 메뉴, 가격부터 메뉴추천까지 !!

반응형

 

 

안녕하세요 ~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최근 인기몰이하고있는 치킨인데요.

60계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하루에 60마리만 튀겨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깨끗한 기름에 한정판매로 마케팅중인

60계치킨 메뉴부터 가격까지 알아볼게요 !

그럼 60계치킨, 시작합니다 ~

협찬도 광고도 아니고 직접 돈내고 먹었습니다.

60계치킨을 시키면 비닐봉투에 옵니다.

봉투에도 적혀있죠 ?

매일 새기름 60마리만 !

실제로도 저녁 늦은 시간에 시키려고 보니까

판매중지가 뜨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퇴근과 동시에 주문 고고 !

자 ~ 열어보면 이렇게 꽉꽉 채워 들어있는데요 ~

메뉴판, 쓰레기봉투, 각종소스, 치킨무, 쿠폰

다른 치킨집에서 보기힘든것도 보이죠 ?

60계치킨에서만 주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

바로 마요네즈와 쓰레기봉투예요 !

쓰레기봉투주는 치킨집은 처음....ㅇㅅㅇ

다 먹고 쓰레기 처리하기 좋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인정 !

60계치킨 메뉴 전체샷입니다 ~

이영자씨가 모델인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ㅋㅋ

요새 핫한 영자씨를 모델로 하다니....굳 초이스 ㅋㅋ

인기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요새 빠지면 섭섭하다는 치즈볼까지 ! 

 

 

저는 오늘 치밥할꺼라 치즈볼은 패스했어요 ㅋ

순살 고추치킨 반마리+후라이드 반마리+배달팁 1천원해서 20900원

거기에 60계치킨에서 천원 할인쿠폰줘서 19900원에 주문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 기준입니다.)

자~ 60계치킨 박스개봉 !!

저는 오늘 고추치킨이랑 후라이드 반반을 시켰는데요

치밥하기 딱 좋은 순살로 픽 !!

아 그리고 60계치킨은 순살도 국내산입니다 !!

전 국내산 순살이 좋아요 >_<

먼가 누린내도 안나는 것 같고....헤헤


60계치킨 소스들도 살펴볼까요 ~

우선 특이한 마요네즈 소스인데요 ?

이건 후라이드보다는 고추치킨이랑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

고추치킨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움...ㅠㅠ 존맛

맛소금와 양념소스는 우리가 아는 맛과 비슷합니다.

60계치킨 메뉴 중 인기메뉴인 고추치킨이예요 ~

순살의 단면 모습인데요. 꽉꽉 차있죠 ?

튀김옷에 고추씨도 보입니다.

매콤한 정도는 누구나 먹기 쉬운 매콤함이예요 ~

매콤달콤짬쪼름해서 밥이랑 먹기에도 안성맞춤 !

좀 매콤하다 싶을때는 ~

60계치킨 마요네즈 소스에 듬뿍 찍어서 한입 !

부드러운 마요네즈소스라 감칠맛 추가요 ~

다 먹고 모자라서 마요네즈에 찍어먹었는데 다른 맛이더라구요.

아 ! 소스추가도 되니 주문에 참고하세요 ㅋㅋ

60계치킨의 또다른 장점 !

제가 좋아하는 웨지감자가 !! 

후라이드와 고추치킨에 골고루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맛이 또 있더라구요 ~

감튀는 언제나 사랑인거 아시죠 ? ㅋㅋ

빼먹으면 섭섭한 60계치킨 후라이드 !

튀김옷은 살짝 카레향이 나는 튀김옷이었어요.

일반 후라이드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이지만

저는 워낙 후라이드는 좋아해서 

무조건 치킨 시키면 후라이드 반마리는 꼭 추가한답니다 !

고추치킨은 치밥하기에 정말 딱 좋은 메뉴고

후라이드는 치맥하기에 딱 좋은 메뉴더라구요.


60계치킨 한줄평 :

치밥계의 떠오르는 샛별.... 포스팅중 또 시킴

 

 

오늘의 한끼는 여기까지입니다.

60계치킨, 시키고 계시죠 ? ㅋㅋ

그럼 다음 한끼에서 봐요 안녕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