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가격부터 통모짜비교까지 !

반응형

안녕하세요 ~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의 외식한끼는 요즘 엄청 핫한 !!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입니다 !!

버거킹이 통모짜로 요즘 인기몰이 중인데요.

통모짜, 트러플 통모짜, 통모짜 X 에 이어서

최근 통모짜 비프칠리까지 나왔더라구요 ~



저는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가 제일 궁금하기도 하고

트러플 맛이 신기할 것 같기도 해서 이걸로 선택 !

그럼,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시작합니다.

협찬도 광고도 아니고 직접 돈내고 먹었습니다. 

지난번 통모짜를 먹었을 때는

직접 버거킹 매장에 방문해서 먹었는데

(롯데리아 모짜렐라버거를 생각하고...)

이번에는 딜리버리로 주문했습니다 ~_~

의도하지 않았지만 소고기패티 원산지가 나왔네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이라고

영수증에서부터 떡하니 적혀있네요 ㅋㅋ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가격

세트가 9900원.....거의 만원이네요 ㅋㅋㅋ

지난번 버거킹 통모짜먹을때 카톡플친으로 할인받았는데요.

단품주문하면 세트메뉴 업그레이드 쿠폰입니다 !

버거킹은 신제품나오면 꼭 이 행사를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카톡플친에 추가하고 정기적으로 소식을 받아요.

이번 버거킹 트러플통모짜와퍼도 행사중이었지만

딜리버리는 행사제외라 그냥 시켰습니다.

자 ~ 봉투를 열어보면 위엄있는 와퍼가 !!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와퍼와

버커킹트러플머쉬룸 와퍼 주니어예요 ~

두명이서 먹기에 와퍼하나 주니어하나면 딱이더라구요.

크기보시면 주니어는 확실히 일반 햄버거 크기죠 ? ㅋㅋ

와퍼는 비싸긴 하지만 크기가 어마무시...

햄버거에 빠질 수 없는 세트메뉴 !

버거킹은 햄버거말고도 감튀가 두꺼운게

아주아주 맘에 들어요 ㅋㅋ 씹는맛이 있음 !

콜라에서 환타로 변경하고 얼음은 빼고 주문했어요 ~

음료변경은 같은 탄산이면 추가요금 없어요!

딜리버리하면 얼음이 다 녹아버리더라구요 ~

그래서 집에 있는 얼음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영롱한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단면입니다 ~

둘이서 먹을거라 칼로 커팅했어요 !

양상추 트러플소스 모짜렐라치즈 고기패티예요 ~

딱 봐도....너무 맛있을거 같죠 ? ㅠㅠ

트러플은...뭐라고 딱 정의하기는 힘들지만

트러플 머쉬룸 와퍼랑 비교하자면

좀 더 깊은 맛이 나는 버섯향.....그리고 부드러움 !

확실히 부드러운 맛이 강해서 좋았어요 ~

먹는 중간에 치즈 늘어나서 찍었어요 !

롯데리아 모짜렐라 버거처럼 치즈가 폭포처럼 많은건 아니고

예전 유러피언 햄버거랑 비슷한데 그거보단 치즈가 많아요.

와퍼의 맛을 가리는건 아니고 잘 어우러 집니다.

치즈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ㅋㅋ


이건 매장에서 먹은 버거킹 통모짜입니다.

세트 업그레이드로 사먹었구요 ~

보시면 붉은 소스가 첨가되어 있죠 ?

저게 매콤해서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딱일듯 !

매장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으니 치즈가 쭉쭉 늘어나긴 하네요 ~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비교 :

버거킹 통모짜는 매콤한 소스가 기본인데 이게 자칫

치즈맛을 가릴 수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거 같은데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는 부드러운 소스여서 치즈랑 더 잘 어울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통모짜보다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에 한표입니다 !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한줄평 :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한끗차이 ㅇㅅㅇ


오늘의 외식한끼는 간단한 패스트푸드였어요.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경험해보기엔 나쁘지 않네요.

그럼 다음한끼에서 만나요 안녕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