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명륜진사갈비, 꽤 괜찮은 돼지갈비 무한리필(feat.특가)

반응형

외식한끼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최근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명륜진사갈비라는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인데요.

쿠팡이나 티몬, 위메프에서 반값행사

최근에는 추석특가로 9900원에 대란이 일어났었죠.

저도 그 대란에 합류해서 다녀왔습니다ㅋㅋ

그럼 명륜진사갈비 파헤쳐볼까요 ?

협찬도 광고도 아니고 직접 돈내고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청주 분평점은 주차장이 가게앞에 널찍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매장입니다.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이라고 간판에 써있네요 ~

제가 방문한 지점은 청주 분평점입니다.

청주에만 명륜진사갈비가 지점이 9개나 있을 정도로

요즘 명륜진사갈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요.

우선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마다 각각

사이드메뉴, 주류, 가격이 나와있어요 ~

사이드메뉴는 2000-5000원대로 준비되어있고

주류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직원주문 방식입니다.

가격은 성인 1인에 13500원이고 아동은 나이별로 차이가 있네요.

저는 1인은 정가인 13500원,

1인은 추석특가쿠폰으로 9900원에 먹었어요.


왼쪽이 이번에 먹은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예요.

위메프에서 추석특가로 1장 구매했습니다.

9900원이라 3600원 할인받았네요.

오른쪽은 지난번에 먹은 명륜진사갈비 반값특가예요.

 

 

 티몬에서 반값특가로 1장 구매했습니다.

6500원이라 52% 할인받았네요.

(2인에 쿠폰 1장 사용가능해서 1장만 구매했어요)

쿠폰구매하면 유효기간도 길고 전국매장 어디서나

평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자 이제 명륜진사갈비 안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

매장 한켠에 아담한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오후 5시에 방문해서

깔끔한 셀프바에서 시작했습니다.

점점 손님이 몰릴수록 리필도 잘 안되고 지저분해지더라구요 ㅠ

자세히 보면 파채, 떡, 김치, 콘샐러드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음식을 남길경우

환경부담금 3000원이 있다고 하니

적당량만 덜어서 먹도록 합시다 ~_~


그리고 명륜진사갈비의 또다른 킥포인트 !

밥과 탄산음료가 무한리필....13500원이면 진짜 저렴하네요ㅋㅋ

그치만 손님이 많아지니까 탄산음료도, 밥도 품절이 되더라구요 ㅠㅠ

바쁜건 알지만 그점은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이렇게 저렴한 가격이라면 궁금해지는

명륜진사갈비의 원산지가 셀프바 한켠에 붙어있어요 !

당연히 국내산이면 이가격이 불가능하니 감안하고 먹어야죠 ~

그래도 밥은 국내산이예요 여러분...ㅋㅋ

셀프바를 구경하고 나니 밑반찬이 세팅되었네요

셀프바에서 봤던 메뉴들이 기본 소량씩 제공됩니다.

여기서 부족한 걸 덜어서 먹으면 되겠죠 ?

저는 떡이랑 양파절임을 추가로 먹었어요 ~_~


밑반찬을 맛보고 있으니 고기와 숯불이 왔어요 !

첫번째 고기는 양이 좀 많아보이네요.

갈비인데 엄청나게 큰 사이즈예요 ㅇㅅㅇ

불도 화력이 아주 좋아보여요 열기가 뜨끈뜨끈~

첫번째 고기가 불판에 올라갔어요 ~

널찍하니 살코기위주에 지방도 중간중간 잘 끼었네요.

양념냄새가 코를 자극하고 ~ +ㅠ+ 배고파요 !

양념이 된 고기라 아무래도 잘 타더라구요.

계속해서 뒤집어줘야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고기를 굽다가 불이 붙을 경우에는

재빠르게 고기를 불판 가장자리로 옮겨줘야해요 !

아니면 겉만 타고 속은 안익어서 못먹는답니다 ㅠㅠ


무한리필가면 가장 걱정되는 두번째 리필 !

양은 첫번째보다 절반정도로 줄어들었지만

뭐 무한리필이라 그건 상관없어요 ~

고기 질은 첫번째랑 별반 차이가 없어보였어요.

식감, 맛, 두께 모든게 처음 받은 고기랑 비슷했답니다.

청주 분평점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에 사람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셀프바관리는 전혀 안되고

저희는 사이드메뉴로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주문이 누락되서 그냥 안먹고 나왔어요.

손님에 비해 일하시는 분들이 적어보이기도하고

다음번엔 다른 매장을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그래도 무한리필치고는 꽤 괜찮은 퀄리티와 밑반찬,

그리고 가격이 가장 메리트가 있었고 저는

추석특가 혹은 반값특가가 아니면 잘 안가질 것 같지만

언젠가 또 특가로 구매하면 가보려고 합니다.

명륜진사갈비 한줄평 : 특가면 먹어보자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예요. 안녕 *_*


명륜진사갈비 청주분평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