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지성두피샴푸추천, 머리숱까지 영양공급으로 케어 !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갱입니다. ㅎㅅㅎ

매일매일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저녁되면 정수리부터 기름이 져서 떡지는 머리, 이틀에 한번씩 머리감는게 좋다, 아침보다 저녁에 머리를 감는게 좋다는 말이 어떤 말인지는 알아도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기엔 지성두피를 가진 사람에겐 너무 힘든 일입니다. 거기다 두피에 기름이 많다보니 비듬도 잘생기고 매일매일 감으니 각질도 잘 일어나고...

그리고 요즘 20대 여성분들에게도 피해갈 수 없는 정수리탈모, 앞머리탈모, 지루성탈모 등 이제 탈모는 할아버지 할머니 세대분들의 이야기도 아닙니다. 게다가 저처럼 원래 머리숱이 적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고민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지성두피를 가지신 분들과 머리숱이 적어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샴푸가 있어서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영양공급으로 두피케어와 무계면활성제로 두피에도 자극이 되지 않는 샴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지성두피샴푸 추천

 

아발론 판매페이지 참조

제가 추천하는 지성두피샴푸는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비 콤플렉스 샴푸입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모발과 두피에 가장 이상적인 약산성샴푸로 유전자변형식물, 방부제, 인공색소,계면활성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에게도 사용가능하며 동물실험을 시행하지 않는다는 Leaping Bunny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유기농 성분을 포함하는 개인생활용품에 대한 미국국가표준인 NSF/ANSI 305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비오틴비콤플렉스, 티트리민트, 아르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제가 구매한 비오틴비콤플렉스약한모근, 가늘고힘없는모발에 사용하며 비오틴, 나이아신, 비타민B 복합체의 성분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스맥프로틴이 갈라지는 머릿결을 보호해줍니다. 주성분은 비오틴, 캐롯씨드, 유칼립투스입니다.

 

두번째로 티트리민트비듬성두피, 지성모발, 약한모근에 사용하며 티트리성분으로 진정효과가 뛰어나고 주성분으로 티트리, 민트, 로즈마리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아르간손상되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며 아르간오일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주성분은 아르간, 카렌듈라, 퀴노아씨입니다. 

 

세가지 종류가 있으니 본인 두피상태에 따라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비오틴비 콤플렉스 샴푸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실제 사용후기를 보시죠.

 

  아발론 비오틴비 샴푸후기

제가 추천하는 지성두피 샴푸인 아발론 비오틴비 콤플렉스 샴푸의 제품 가격인터넷 최저가로 414ml 1병 기준 8970원, 946ml 1병기준 17890원입니다. 저는 랄라블라에서 1병 9900원일때 1+1 행사로 두병 구매했습니다. 2019년 10월에 구매한 제품으로 유통기한이 2022년 2월로 넉넉합니다.

뚜껑은 압력식으로 뒤쪽을 살짝 누르면 대각선으로 뚜껑이 열려 샴푸가 흘러나오는 구조입니다. 제형은 투명한 색에 약간 묽은 점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은 딱 한가지 향으로 규명할 수는 없으나 꽃향기보다는 풀향기쪽에 더 가깝습니다. 맨손에서 거품을 내면 거품이 풍성하지 않고 거친 거품이 만들어지고 거품망으로 거품을 내면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현재 2달 정도 사용한 후기를 들려드리면 우선 저는 샴푸를 1주일에 3가지를 사용합니다. 아발론 비오틴비 샴푸는 세정력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두피에 영양분이 공급된다면 사용후 모근이 건강해지는 것이 확연하게 보여야하지만 그렇지는 않은 편인듯 합니다. 영양분이 샴푸에 첨가되어 있다고 하니 기분상으로는 그런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두피가 힘이 있어지고 가는 모발에 힘이 생기는 것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두피세정력이 좋고 지성두피샴푸다 보니 오후만 되면 기름지던 머리가 밤까지 괜찮았습니다. 저는 머리 기름기때문에 매일 아침 머리를 감는데 이 샴푸는 저녁에 감아도 다음날 오후까지 머리상태가 괜찮았습니다. 가려움도 없었구요. 수많은 지성두피를 가지신 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제품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영향을 줄지 여부는 샴푸를 한통정도는 사용해 봐야 정확한 효과를 검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의 아발론 비오틴비 샴푸의 인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데일리용샴푸로 향기까지 책임지는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