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초코 붕어싸만코, 떡붕어싸만코까지 실제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최근에 붕어싸만코의 신상이죠,

초코 붕어싸만코와 더불어 떡붕어싸만코까지

두가지 붕어싸만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붕어싸만코가 녹차, 딸기 등 다양한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초코는 어떨지, 떡은 어떨지

한번 살펴볼게요 !

그럼 초코 붕어싸만코, 떡붕어싸만코 시작합니다.

 

그럼 초코 붕어싸만코부터 살펴볼게요.

제가 구매한 곳은 GS25편의점이구요.

 

3개사면 30%할인된다고 해서

1800원짜리 초코붕어싸만코 한개와

1800원짜리 떡붕어싸만코 두개를 샀어요.

 

초코붕어싸만코는 초코시럽과 초콜릿아이스크림으로

진짜 초코초코한 붕어싸만코시리즈예요.

 

 

초코 붕어싸만코 뒷면이예요.

우리가 싫어하는 칼로리가...ㅋㅋ

아이스크림 하나당 210kcal입니다.

그래도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없네요.

초코시리즈답게 초코시럽, 코코아분말 등

초코파티예요 초코초코초코~_~

 

 

다음은 떡붕어싸만코입니다.

참붕어싸만코(원조 붕어싸만코)와의 차이점은

떡이 들어갔다는 것 정도겠네요.

팥시럽은 떡붕어싸만코에도 그대로 들어갔습니다.

 

떡붕어싸만코 뒷면입니다.

통팥시럽은 중국산이고 24% 첨가되었어요.

떡은 국산입니닷 !

 

 

칼로리는 아이스크림 하나당 215kcal

우와...초코붕어싸만코보다 높다니...

역시 떡은 위대한걸까요...ㅋㅋ

 

초코붕어싸만코와 떡붕어싸만코를 뜯어보면

이렇게 귀여운 붕어가 뙇 !

붕어싸만코가 시리즈는 다양하게 나왔는데

겉은 항상 다 똑같아욬ㅋㅋㅋ

 

한입 크게 베어물고 찍은 한컷 !

소화시킬겸 동네 한바퀴 돌면서 찍은거라 사진이 어둡네요.

초코붕어싸만코는 기본 초코아이스크림과

헤이즐넛 초코시럽이 한쪽면에 발라져 있어서

녹으면서 더 초코맛이 진해져요.

초코아이스크림은... 빠삐코랑 비슷한거 같아요 !

떡붕어싸만코는 기존의 참붕어싸만코랑

똑같은 맛이예요 진짜..

그냥 떡만 추가된 맛 ?ㅁ?

 

 

오늘의 후식은 붕어싸만코 두마리였어요.

이제 날이 쌀쌀해져서 국물이 땡기고

또 국물먹으면 아이스크림도 땡기는 계절이네요.

오늘 후식은 붕어싸만코 어떠세요 ?

 

다른 후식이 궁금하시다면?

 

 

칙촉 브라우니, 가격부터 파는곳까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초코과자 중에서도 인기제품인 칙촉에서 브라우니가 신상으로 출시됐습니다. 아직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아 가격이나 파는 곳이 잘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와..

gaeng2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