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만 자유여행 국광버스 1819 KKday 최저가 (Feat.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방학이 한창인 2020년 첫 여행으로 따뜻한 동남아 여행지가 인기입니다. 다낭, 하노이, 필리핀, 세부, 홍콩 등 많은 나라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치안이 잘되어있고 한국관광객이 많이 방문해 한국인에 대한 인식도 좋은 대만은 늘 인기많은 여행지입니다.

 

 

대만에서는 주로 렌트카를 이용하기보다는 대중교통으로 여행을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최저가 항공권을 찾다보면 늦은 밤이나 새벽, 이른 아침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아 택시를 타거나 심야버스를 이용해야하는데 그 중에서도 대만의 공항버스인 국광버스 1819를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은 국광버스 1819를 KKday를 이용해 최저가로 여행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결제금액과 이용방법, 후기까지 함께 보시죠 !

 

 

 

 

* 목차
- KKday
- KKday 국광버스 1819
- KKday 국광버스 후기

 

  KKday

 

KKday는 2014년 설립하여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커머스 여행 플랫폼으로 여행을 사랑하는 직원들이 모여 여행지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KKday의 이용후기는 실제 이용자들이 여행 후 상품에 대해 느낀점을 솔직하게 남겨 좋은점, 개선할 점 등 진정성있는 후기를 바탕으로 운영중이고 KKday 여행 전문가들은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부터 안전하지만 짜릿한 액티비티까지 다양한 여행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입장권부터 각종투어까지 KKday의 모든 액티비티는 검증된 현지 여행 업체의 여행상품으로 믿고 떠나셔도 좋습니다.

 

 

  KKday 국광버스 1819

 

 

 

 

 

KKday 국광버스 1819는 KKday 독점할인으로 현장에서 표를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가장 좋은 점은 타오위안 공항에서 국광버스를 탑승하면 1시간 안에 타이베이 시내에 도착하고 시간표를 보면 24시간동안 매 10-20분마다 버스배차가 있어서 언제든지 이용가능해서 좋습니다. 최저가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새벽에 이용가능한 국광버스를 타면 이동도 편리하고 캐리어 등 큰짐도 옮기기 편해서 장시간의 비행 후 선택하기 좋은 교통수단입니다.

 

 

 

 

 

 

KKday 국광버스 1819는 예약일로부터 6개월이내에 사용가능하고 KKday 어플로 예약 후 티켓교환장소에서 실제 티켓으로 발권하면 됩니다. 타오위안 공항에서는 1터미널과 2터미널 모두 티켓교환소가 있고 돌아오는 티켓은 타이베이역에서 도장을 찍어 확인받으면 됩니다. 왕복티켓이라 더 저렴하고 따로 결제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합니다. 

 

 

  KKday 국광버스 후기

 

 

 

 

 

 

실제 KKday 국광버스 1819 예약화면입니다. 2명 왕복티켓이 17000원으로 1인당 8500원으로 편도 4000원대에 이용가능합니다. KKday 국광버스 1819를 예약하면 나의 예약에서 국광버스 1819번 노선과 지도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따로 지도나 검색이 필요없이 티켓만 구매하면 관련 정보가 사진과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더라구요.

 

 

 

 

 

 

늦은 밤에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해서 KKday 국광버스 1819 티켓교환소를 찾기가 어려울 줄 알았는데 멀리서도 하늘색 바탕의 KKday가 잘보이도록 팻말이 세워져 있어서 쉽게 교환했습니다. 실물티켓은 두장이 이어붙어져 있는데 한장은 타이베이역 방향, 한쪽은 타오위안 공항방향으로 되어있습니다. 영어도 같이 적혀있어서 헷갈일 일은 없겠더라구요.

 

돌아오는 타이베이역 국광버스 터미널도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찾기 편리했어요. 타오위안공항 출발이든 타이베이역 출발이든 둘 다 티켓에 도장을 받아야 탑승가능하니 꼭 기억하세요 ! 그리고 버스는 일반 시외버스같은 버스였고 화물칸에 캐리어를 실어주면서 번호표를 주고 나중에 찾을때 회수해서 잃어버릴 일이 없었어요. 와이파이와 충전usb 포트도 있어서 이동하는 내내 편리했답니다.

 

 

KKday 국광버스 1819는 우등버스같은 안락함은 아니었지만 1시간 이내에 타이베이역까지 도착하는 4천원대의 버스라니... 진짜 득템이었어요 !  다음 대만여행 포스팅은 대만 택시투어입니다. 대만의 많은 관광지를 3박 5일의 일정으로 다 돌아보기는 힘들어 택시투어를 선택했는데요. 인생샷은 물론 잊지못할 추억까지 남은 택시투어도 참고하세요 ! 여러분의 대만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