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적립 할인 혜택 한번에 정리

반응형

 

신한카드 중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가 많은 카드인 딥드림 카드입니다. 딥드림 시리즈는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플래티넘,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세가지가 있는데 이 중에서도 발급률이 높은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적립 할인 혜택을 한번에 깔끔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는 전월실적이 중요한 신용카드와 달리 전월실적 한도없이 포인트 적립과 주유적립은 기본이고 택시할인까지 적용되는 실생활 맞춤 신용카드입니다. 적립률도 사용빈도와 가맹점에 따라 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일수록 연회비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는 VISA로 발급시 총연회비 1만원, Unionpay로 발급시 총연회비 8천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모두드림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의 기본혜택인 모두드림 서비스는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제한이 없는 국내와 국외 일시불과 할부 이용금액의 0.7%를 적립합니다.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시 추가 0.1% 적립을 포함하면 매 사용금액마다 0.8%의 적립이 가능한 항목입니다. 복잡한 실적계산과 한도초과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더해드림

 

여기에 추가 적립을 위한 더해드림서비스는 내가 자주 사용하는 DREAM 영역의 이용시 기본 0.7%의 3배인 2.1%를 적립해줍니다. 더해드림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고 적립한도는 아래에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챙겨드림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기본의 총 5배인 3.5%를 적립해주는 챙겨드림 적립까지 있어 더해드림과 챙겨드림 모두를 적립하면 적립금이 꽤나 쏠쏠합니다. 적립한도는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DERAM 영역

 

 

더해드림과 챙겨드림에서 중요한 DREAM 영역이란 D는 Discount store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를 뜻하고 R은 Retail store로 전국 3대 편의점인 GS25, CU, 세븐일레븐과 뷰티생활쇼핑의 올리브영과 다이소 매장까지 적용가능합니다. D와 R 영역은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장소들입니다.

 

 

 

DREAM의 E 영역은 Enjoy store로 가장 많은 이용객이 있는 CGV와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과 커피 업종으로 등록된 전국의 모든 커피 가맹점은 모두 E 영역에 포함됩니다. A는 Abroad로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모두를 뜻하고 M은 Moblie로 3대 통신사인 SKT, KT, LG U+의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적립되는 항목입니다.

 

  아껴드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수많은 이유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주유할인 항목에서도 아껴드림 서비스를 적용한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는 자동차 이용이 가장 많은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유시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전 주유소의 리터당 80원을 적립해줍니다. 신규 회원의 경우 등록월과 +1개월은 전월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사용가능한 항목입니다.

택시 할인은 3, 6, 9번째에 2천원씩 할인되는 항목으로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의 할인보다 큰 할인폭으로 급할때 이용하기 좋은 항목입니다. 신규회원의 경우 등록월과 +1개월은 전월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사용가능한 항목입니다.

여기에 반겨드림 항목이 추가되어 신한 딥드림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후 90일동안 100만원 이상 사용시 5천원을 적립해줍니다. 한달에 30만원 정도 사용하면 되는 금액이네요.

 

  통합적립한도

 

 

모두드림 항목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서 적용되는 통합적립한도 항목입니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월 통합 적립한도가 1만원, 60만원에서 120만원 미만은 3만원, 120만원 이상은 5만원으로 적립한도가 적용됩니다. 월 통합적립한도는 카드 당월 1일부터 31일까지 기준으로 적용되고 신규카드 발급의 경우 등록월과 +1개월은 30만원이상 60만원 미만의 구간으로 적용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관련글

인천이음카드 신청, 3가지만 알고가자

여권만료재발급, 꼭 기억해야할 3가지

LG유플러스TV, 요금부터 1달째 생생후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