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인계동 껍데기, 청주상륙 !! (feat. 뚱보집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갱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인스타에서 아주 핫한 인계동껍데기 !!

드디어 청주에 상륙했습니다 !

뚱보집에 한창 빠져있어서 못갔다가

드디어 방문했어요 ㅋㅋ

제가 방문한 곳은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하복대점입니다.

율량점에도 있지만 이번에는 하복대점에 방문했어요.

그럼 뚱보집 껍데기와 비교분석도 해볼게요 !

 

 

 

업시간 : 매일 17:00~02:00 연중무휴 /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매장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이 없고 길가 혹은

건물 뒤편에 3대정도 가능합니다.

우선 기본세팅입니다 !

불판이랑 빨간소스, 콩가루는 뚱보집이랑 비슷한데

저 노란색은 뭐지 ? ㅇㅅㅇ? 하고 먹어봤는데

카레가루더라고요 ? ㅎㅎ

인계동껍데기에서 처음 본 카레가루 !

개인적으로 카레가루 + 빨간소스 궁합이 최고


짜잔 ~ 여러분 추억돋지 않아요 ? ㅋㅋ

먼가 복고풍의 젓가락과.... 저저 !!!

델몬트 오렌지쥬스 물병 !!!

어렸을땐 보리차끓여서 무조건 저기 보관하고

요즘 삼시세끼 산촌편에도 저 물병에 보리차나오더라구요 !

보고 완전 반가웠는데 여기도...ㅋㅋ

인계동껍데기만의 복고풍 스타일인거 같아요 ㅋㅋ

자 ~ 중요한 인계동껍데기 메뉴판입니다.

항정껍데기가 존맛탱이라고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후 8시쯤 갔더니 품절사태..ㅠㅠ

 

 

 

그래서 벌집껍데기랑 신메뉴인 불족발껍데기

두가지만 시키기엔 또 아쉬워서...

폭탄 계란찜도 같이 주문했어요 ㅋㅋ

어느 껍데기집에 가나 나오는 파절이 ~

뚱보집이랑 똑같이 계란노른자가 있네요 ㅎㅎ

양은 적어서 리필은 필수.... 소스맛은 비슷했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인계동 껍데기의 메인메뉴 !

벌집껍데기와 달고나 누르개? 같은게 세트로 나왔어요.

저걸로 엄청 꾹~꾹~눌러주십니다.

아래 영상으로 보실까요? ㅎㅎ

생각보다 많이 누른다고 생각했는데

누르고보니 그렇게 바삭바삭하진 않구요

뚱보집과 비슷하게 몰캉몰캉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은 인계동껍데기의 폭탄계란찜입니다.

탱글탱글한 계란에 날치알이 우수수~

처음엔 맛있었는데 아래로 내려갈수록 퍽퍽

아래쪽은 많이 그을려서 그런지 수분이 없더라구요.

퍽퍽해서 좀 남겼습니다.

인계동 껍데기 확대샷입니다 ! 

뚱보집이랑 비슷해보이지만 조금 얇았어요.

두께감은 일반 껍데기보단 두껍고

뚱보집보단 얇은...?

저는 개인적으로 뚱보집에 한표 !

벌집껍데기를 먹고있다 보니...

불족발껍데기가 나왔어요 !

껍데기랑 불족발 모두 테이블에 세팅됨과 동시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ㅋㅋ

양은 생각했던거보단 적었어요...ㅠㅠ

그리고 소스가 ! 생각보다 굉장히 평범쓰...

우리가 아는 그 맵고 약간 달고 msg 추가된 그런맛입니다.

 

 

 

뚱보집이랑 비교해보면....

고기를 안먹어봐서 고기부분은 평가를 패스하구요 !

껍데기는 뚱보집이 한판승 !

사이드인 계란찜은 둘다 비슷합니다...

저는 껍데기를 먹는다면 뚱보집으로 가겠어요ㅋㅋ

특수부위도 존맛탱구리...ㅠㅠ

청주에도 요즘 많이 생기는 뚱보집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뚱보집, 청주 껍데기 맛집(Feat.특수부위)

요기 글을 참고해주세요 ! 

그럼 오늘 한끼는 여기까지예요 안녕 *_*


인계동껍데기 하복대점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