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청주 스시, 스시 선수에서 제대로된 초밥 !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갱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청주의 지역적 특성상

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얼마 되지 않는데요 ㅠ

그 중에서 제가 자주 다니는 초밥집을 소개할까합니다.



바로 청주 스시 선수입니다 !

포항에서 살아서 회가 귀한 줄 모르다가 

청주와서 회의 소중함을 깊이 깨닫고 있어요 ㅋㅋ

그럼 리뷰를 시작합니다.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주차공간은 매장앞에 두대정도 가능하고

약간 위로 올라가면 골목에 주차 가능합니다.



스시 선수 매장 앞입니다.

딱봐도 매장이 넓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나죠?

저는 디너타임때 방문했구요.

시간은 오후 6시쯤이었던거 같아요.



청주 스시 선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두명 혹은 네명 테이블로 넓게 구성되어 있구요.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또 있습니다.

반대쪽엔 손님들이 꽤 앉아계셔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청주 스시 선수 주방입니다.

깨끗해야만 할 수 있다는 오픈키친 !!

오픈키친에 저기 보이는 남자분이 초밥을 쥐시는 듯 합니다.

벌써부터 침이.....+ㅠ+



귀여운 간장과 그릇, 그리고 락교가 나오네요.

소량이지만 리필은 가능합니닷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락교보단 생강이 좋음 '- '



짜잔 ~ 대망의 초밥입니다 !!!

스시 선수의 영롱한 회의 자태...ㅠㅠ

와사비는 역시 생와사비죠 ?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모둠초밥 기본 12000원입니다.


기본 초밥인데도 이렇게 풍성한 횟감...

초밥안에 기본적으로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요.

저,,,저,,, 연어보세요 연어 !!

저는 연어+광어초밥으로도 자주 먹는데 꿀맛 !



그리고 초밥의 꽃이라는 계란말이초밥 !

달달한 계란에 알싸한 와사비..ㅠㅠ

쓰면서도 다시 먹고싶은 초밥입니다ㅠㅠ

계란말이 초밥 옆에 새우튀김초밥이 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

바삭하고 달달한 새우...ㅠㅠ



그리고 이번에 처음 시도한 장어 !!

여기 특 초밥 모둠을 시키면 장어초밥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장어덮밥으로 시켜봤어요 !

밑에 밥이 들어가있고 위는 빽뺵한 장어가 가득 !!

장어는 불맛 + 간장양념맛인데 달달하니 완전 맛있었답니다.



청주에서 활어회도 몇번 먹어보고

초밥집은 유명하다는데 많이 가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남동 스시 선수 초밥이

숙성정도나 회의 냄새,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밥메뉴인

광어와 연어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되더라구요.

그럼 오늘 한끼는 여기까지입니다. 안뇽 *_*


청주 스시선수 초밥집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