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격 MD 총정리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격, MD 총정리입니다. 1년 365일 언제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만의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관련 이벤트까지 모두 정리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스타벅스만의 혜택들이 있으니 케이크부터 MD, 이벤트까지 참고하세요.

 

* 목차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블랙 코코아 케이크 시트에 진한 블랙 가나슈 크림을 듬뿍 올린 블랙 초콜릿 케이크 42000원

레드벨벳시트와 블랙코코아시트 사이에 진한 치크 크림을 듬뿍 올린 산타 벨벳 케이크 42000원

 

 

한겹 한겹 정성스럽게 구운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을 넣은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42000원

찐하고 꾸덕한 스타벅스 치즈케이크 위에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49000원

새하얀 케이크 시트에 우유생크림과 화이트 펄 초콜릿을 층층이 쌓은 화이트 밀크 케이크 38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에 바움쿠헨 케이크가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디자인도 트리모양을 형상화해서 이쁘기도 하고 홈파티하기에 딱 좋은 비주얼의 케이크와 슈크림이라 호불호도 없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의 사이렌 오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이렌 오더로 들어가면 홀케이크 예약버튼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케이크를 선택하고 매장, 날짜를 선택하면 핸드폰 문자로 교환권이 발송되어 케이크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타벅스의 인기도와 비례하여 빠른 품절과 매진이 기록된 적도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눈여겨 보신다면 일찍이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얼리버드 예약 혜택도 있기 때문에 빨리 예약할수록 장점이 더 큰게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4만원대의 높은 가격이지만 그만큼 돌려받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스타벅스 커피를 평소에 마시지 않는 분들이라도 스타벅스 MD는 한번쯤 구매해서 사용해보셨을 법한데요. 특히 스타벅스는 벚꽃에디션과 크리스마스에디션의 디자인이 엄청 이쁘고 다채롭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MD도 만만치 않고 리워드 및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외에도 크리스마스에만 한정판매되는 크리스마스 블렌드도 에스프레소 로스트, 블론드 로스트 등 선물하기에도 좋고 직접 내려 마시기에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겨울하면 떠오르는 그윽한 삼나무향, 다크카라멜 등 풍미도 다양합니다.

 

 

이미 일찍이 시작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도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시나몬 롤 돌체라떼, 다크 초콜릿, 다크초콜릿 블랜디드, 토피넛 라떼, 크리스마스 콜르브루 콘 파냐까지 프로모션과 같이 진행중입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홀케이크뿐만 아니라 한번에 먹기 편한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달달 고소한 리얼 피칸 파이,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쿠키 초코 크루아상, 맘모스의 미니버전 앙모스, 그릴로 구운 닭가슴살 샌드위치까지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사용해도 손색없는 디저트입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구매가능한 크리스마스 2020 에디션은 포근한 삼나무향과 달콤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버터 스카치의 세가지 특별한 커피가 만나 포근하면서도 강렬하고 산뜻하면서도 묵직한 풍미가 매력적인 원두입니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MD만큼이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중인데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1주일동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를 가장 먼저 예약하는 얼리버드 회원에게 사이렌 오더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예약, 결제하고 지정한 수령일에 정상 수령시 케이크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스타벅스 케이크가 고가인 점이 아쉬웠는데 여기서 충족되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중 시나몬 롤 돌체라떼와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파냐를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기간은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동안 넉넉한 편입니다. 신메뉴도 맛보고 별까지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기회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환경문제도 같이 생각하는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MD 중 콜드컵, 텀블러, 보온병 등 구매시 12월 2일부터 소진시까지 다회용 백을 제공해줍니다. 사이즈가 장바구니나 에코백으로 딱 좋은 사이즈라 활용도도 높고 디자인이 밋밋하지 않아서 사이드백으로 꽤나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종류, 이벤트, 할인혜택 등에 관한 포스팅을 추가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작성시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스타벅스에 있습니다.

반응형